소낭구 일산1문점(이서진갤러리)에서는 신상 이태리 정통 아바 세라믹식탁을 선보인다. 중국에서 생산한 제품을 이태리로 보내서 메이드인 이태리로 둔갑하는 중국산 세라믹이 아닌 이태리에서 만들고 수입한 제품으로 시중에서 찾아보기 힘든 아바 세라믹식탁이다. 소낭구본사에서 아바 총판으로 수입하는 세라믹식탁이다.

소낭구에서 선보인 아바 세라믹식탁은 화이트, 블랙, 원목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됐다. 디자인과 효율성을 동시에 중요시하는 젊은 세대 니즈를 반영, 저격했으며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신혼부부, 입주 예정자의 관심이 높다.

아바 세라믹식탁은 높은 고온에서 제작되어 열과 충격에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상판 위에서 칼질을 해도 스크래치 없으며 뜨거운 냄비나 프라이팬을 받침대 없이 바로 놓아도 변형되거나 자국이 남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세라믹 상판은 세균번식을 막아 향균효과까지 느껴볼 수 있다. 수분 함수율이 낮고 밀도가 높아 얼룩이 스며들지 않기 때문에 항상 청결한 상태의 식탁으로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생활 속 스크래치나 흠집 걱정 없이 오래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세라믹식탁을 찾는다면 아바 세라믹식탁이 도움될 수 있다.

일산가구할인매장 소낭구 일산1문점에는 세라믹식탁뿐 아니라 원목가구, 화이트가구, 키즈가구 등도 확인할 수 있으며 활용도 높은 인기 상품들도 행사 기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다양한 원목침대 매트리스 및 프레임, 원목화장대, 원목거실장,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등 많은 품목이 전시되어 있으며  요즘 대세 가구 트렌드에 맞춰 공간을 특별하게 제작 가능한 맞춤형 올인원 비스포크 붙박이장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일산신혼가구매장 소낭구 일산1문점은 소비자가 직접 사이즈, 디자인을 직접 선정할 수 있게 전 직원이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구매 예산이나 희망 사항, 취향, 생활패턴에 따라 최적의 가격으로 최상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매장에서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소낭구 일산1문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고 지하철 경의중앙선 탄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위치해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일산1문점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일산1문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