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부산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한샘리하우스 개금대리점은 개금역에 위치한 쇼룸을 통한 3D VR 직접 체험서비스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개금역에 위치한 쇼룸은 내부 인테리어부터 시작해서 마루, 조명, 타일 제품 등이 전시되어 있으며 견적 상담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한샘 개금대리점의 규모는 990m² (약 300평)으로 전국 한샘리하우스 쇼룸 중 최대 규모이다. 

쇼룸에는 119m²와 148m² 등 평수 별로 다양한 콘셉트의 홈 리모델링 패키지로 꾸며진 모델하우스를 보유중이다. 

이 쇼룸은 직접 체험할 수 있게 실제 아파트 공간을 구현 해둔 모델하우스로서 우리 집의 공간을 상상할 수 있게끔 도와줄 수 있다. 

쇼룸을 둘러보며 나의 취향과 패키지를 스스로 정리할 수 있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 전문 디자이너와 직접 상담을 하고 3D VR 설계를 할수 있다. 

인테리어의 정보가 필요한 고객이 왔을 경우 눈으로 직접 보고 디자인을 확인 할 수있는 시스템이다. 

2020년 하반기 인테리어 트렌드인 몰딩이 없는 무몰딩과 문이 벽과 일체형인 것 처럼 보이는 히든도어, 무문선, 무문틀까지 모두 한샘 쇼룸 전시장에서 볼수있어 디자인에 대한 방향성을 잡을수 있다. 

또한 한샘 개금 리하우스에서는 공사의 하자의 유무와 A/S에 대해서 한샘리하우스의 보증 보험 서비스 통해 최대 1억원까지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개금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테리어 트렌드를 선도하고 클라이언트들이 여태껏 경험하지 못한 최신 인테리어 서비스를 지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 라고 전했다.

부산인테리어 전문 한샘 개금대리점 쇼룸은 부산 진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견적 상담은 쇼룸 방문 또는 대표번호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