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우리꼴자연가구

우리꼴자연가구가 디자인, 안전성, 편의성 모두 생각한 라온시리즈 신제품이 출시되었다.

라온시리즈는 여태 선보이지 않던 기존 브라운 컬러와는 달리 다크 브라운 색상으로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등을 찾는 소비자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원목 침대 프레임부터 원목 거실장, 원목 장롱, 원목 와이드체스트 등 우리꼴자연가구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디자인 가구를 꾸준하게 선보이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대로 퀄리티 높은 원목가구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가구의 특성상 장시간 사용하는 제품으로 여러 가지 고려해야 한다. 내구성이 우수한 품질 좋고 오랜 시간 사용하여도 쉽게 질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맞춰 우리꼴자연가구는 단순히 디자인만이 아닌 각 공간마다 컨셉을 정해 꾸밀 수 있는 내구성 좋은 모던가구, 트렌드가구의 친환경 원목가구를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다.

시리즈별로 각 특색과 자연 그대로를 담은 다채로운 스타일로 희소성과 가치성이 높아 개성을 추구하는 현대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적합한 가구인 우리꼴자연가구는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우리꼴자연가구 신제품 또는 다양한 제품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확인 가능하며, 현재 우리꼴몰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미그린, 프라다, 유로닉스 인기시리즈 3종 가구 반값 세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