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코로나19로 인해 지금껏 미뤄왔던 가구 수요가 연말 특별 할인 기간과 맞물리면서 1인 가구를 비롯하여 신혼가구,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원목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소비자 직판으로 판매하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가 전품목 최대 8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월넛 원목가구가 큰폭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원목 침대를 비롯하여 원목 장롱, 원목 옷장, 원목 서랍장, 원목 화장대 등 여러 침실 가구와 함께 원목 식탁, 우드슬랩 식탁, 원목 그릇장 등 주방가구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공간별 맞춤 가구를 합리적인 공장 특별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디자인과 사이즈 변경, 목재 변경 등의 다양한 1:1 비스포크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소비자 직판 원목가구로 합리적이고 대중적인 시장가격을 선도하는 우드테라피는 저가의 합판이나 PB, MDF, 무늬목 등 인체에 해로울 수 있는 소재를 완전 배제하고 자연에서 추출한 원목이나 천연 오일 등으로 제작된 100%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특히 면역력 증강을 이끌어내는 등 여러 환경적인 요인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가구라는 장점이 있다.

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특별 할인이 들어가는 프리미엄 월넛 원목가구는 북미산 FAS등급으로 가공한 최고급 제품" 이라면서 "시중 가구단지에서는 수백~ 수 천만원에 이르는 거품 많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지만 유통비용이 없는 합리적인 시스템 속에서 1~200만원대로 좋은 품질의 월넛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고 밝혔다.

대중적인 고무나무만큼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월넛 원목 가구는 3년의 품질보증기간과 더불어 최대 15년의 A/S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든 제품들을 투명하게 공개하면서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 관계없이 충분히 비교하고 구입을 고려할 수 있도록 고객의 결정권을 높이고 있다.

서울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등 서울 주요 가구단지는 물론이고 포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등 지역 인근의 고객 문의가 늘어나고 있고 접근성이 용이한 부평 IC 5분 거리에 위치한 1200평 규모의 쇼룸에서 댜앙한 상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 카카오 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