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패브릭쇼파, 친환경원목가구 전문브랜드 블랑드코홈이 연말감사세일 이벤트를 준비하고 페브릭소파 및 슈퍼싱글, 퀸, 킹원목침대를 최대 5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한 전시품 특가세일, 신제품 세일 소파와 입주고객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품목의 이벤트 소식이 알려지면서 신혼부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원목가구와 예쁜인테리어가구를 한 자리에서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블랑드코홈은 장인 정신이 가득 담긴 입주가구, 혼수가구, 신혼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원목쇼파, 모듈쇼파, 카우치쇼파 등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직접 체험하고 비교 후 한번에 구입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핸드메이드 친환경 원목가구와 차세대 기능성 패브릭원단 소파는 인천가구할인매장 블랑드코홈의 대표 상품이다. 

연말 신혼부부 추천 패브릭소파는 더블 플로킹이란 특수한 방식으로 제작된 원단으로 세계에서 탑 클래스로 인정받는 독일, 포르투갈, 이스라엘 원단을 사용해 제작했으며 다른 기능성 패브릭과 비교해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물만으로 오염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친환경 패브릭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받았으며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사면대패 정제목으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거실소파로도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씰리, 템퍼모션베드,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등의 미국 유명 브랜드 침대와 환경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한 친환경 매트리스를 전시판매해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체공장에서 침대프레임을 고객에 취향에 맞춰 주문제작하기 때문에 퀸사이즈, 킹사이즈, 라지킹, 슈퍼싱글, 더블, EK사이즈 등 크기와 소재, 색상, 높낮이 등 소비자 니즈에 맞게 추천해 거실사이즈 변경이 가능하다. 

안산가구단지, 청라송도, 영종도부평, 인천서구가구단지등에서 많이 찾는 블랑드코홈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여러매장에서 가구를 비교해보기 힘든 소비자들을 위해 가구품목의 다양화를 실현했다”며 “입주,웨딩 가구 필수템인 소파와 식탁, 침대 패키지 구성을 준비하고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거실추천이벤트 내용, 인천가구싸게판는곳, 아울렛 블랑드코홈의 위치, 영업시간 등은 공식 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 할 수 있으며 할인품목과 할인율에 대한 정보도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