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집의 개념이 확장됨에 따라 '집콕'과 '홈트' 등의 주거 트렌드가 지속될 전망이다. 이에 일산가구거리 웰메이드 예쁜인테리어가구인 디자인쇼파 브랜드 '패샤PASHA 파주점'이  성탄절을 맞아 전시품목 특가전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인체 친화적인 소재로 제작되는 감각적인 카우치쇼파, 대형코너쇼파 등과 예쁜인테리어 디자인 거실가구 콜렉션 선보이고 있다.

현재 대도시(김해가구거리,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중심으로 직영 플랫폼을 확장 중인 패샤소파는 전국적으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쇼파, 사하라소파 또는 이태리 3.5인용, 5인용, 6인용가죽쇼파, 이태리(포세린) 통세라믹식탁 또는 원목식탁세트, 퀸사이즈 수입매트리스&원목침대프레임 등을 신혼가구 패키지 구성으로 결합, 최대 40%까지 할인이 적용되어 합리적인 신혼집인테리어 계획을 제안한다. 

일산가구할인매장 패샤는 직영 공장과 연계된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체계적인 맞춤제작과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외주 가구제작이 아닌 브랜드 자체 생산으로 공정의 전문성과 유통비 절감의 경쟁력을 확보하며 지속가능한 품질의 가구들을 접근성 좋은 가격으로 선보인다.

파주가구아울렛, 고양가구단지 상권에 위치한 패샤소파는 신기술 제작의 기능성 패브릭을 적용한 프리미엄 디자인소파를 공개하고 있다. 

독일, 이스라엘, 포르투갈에서 직수입한 패샤의 소파제작 원단들은 혁신적인 방수 기능과 강력한 내마모성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신소재들이다. 

한편 최적의 구성을 만들수 있는 모듈소파, 메모리 기능을 지닌 리클라이너소파, USB 포트가 빌트인된 수납소파, 좌석의 넓이를 변경하는 스윙소파 및 모던한방수쇼파 등을 소개하여 거실의 중심을 잡아주는 감각적인 새로운 홈스타일 공간을 제안한다. 

파주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인근 '패샤' 전시매장에서는 6인용 통세라믹식탁, 우드슬랩식탁 등 주방가구와 전통 공법으로 수제작되는 원목침대프레임을 만나볼 수도 있다. 

이태리에서 수입된 포세린 상판으로 국내제작되는 통세라믹 식탁들은 아름다운 무늬로 주방을 화사한 기운을 더하며 음식물의 얼룩과 뜨거운 식기에도 변형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견고함을 자랑한다. 여기에 침대 프레임을 포함한 원목 소재의 침실가구, 주방 및 거실제품들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친환경 소파브랜드 '패샤소파'는 양주가구단지, 의정부가구거리 등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성탄절 할인 프로모션과 지점별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또는 전화상담으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