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가구할인매장 ‘구평가구단지’가 12월 추운 겨울을 녹여 줄 크리스마스 기념, 입주·신혼가구를 위한 가구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제품 소파와 입주고객 및 신혼가구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가구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에 해당하는 ▲에몬스가구 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등. 8개 가구브랜드 업체에서는, 리클라이너소파를 포함하여 아쿠아소파, 세라믹식탁, 침대 등 다양한 가구를 세일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새롭게 입고된 다양한 침대, 쇼파 등의 가구들도 한정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구평가구단지 관계자는 “사하역비스타동원 입주를 앞두고 있는 입주민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하역비스타동원’에 입주민분들께는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 월 다양한 가구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고, 주말타임 방문고객 계약에는 추가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구평가구단지’ 전시장들은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방문하는 손님께도 체온 측정을 통해 전시장의 방문이 안전하게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최근 ‘구평가구단지’ 주변에 아파트들이 새로 많이 생기면서 입주자들이 늘고 있는데, ‘구평가구단지’는 이러한 입주자들의 이사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서 ‘12월 추운 겨울을 녹여 줄 크리스마스 기념, 입주·신혼가구를 위한 초특가 가구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구평가구단지’가 준비한 입주가구 특가대전 가구점들로는 '에몬스가구 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 등. 상기 이미지 8개 가구점들로 진행된다. 

다 수의 유명 브랜드가구, 대형가구 아울렛 매장, 우수 중소기업가구들이 한 곳에 있어 많은 신혼부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구평가구단지’는 가구와 혼수가구 디자인과 품질,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가구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금월 이벤트에 해당하는 상기 이미지의 가구점들은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전시장마다 상담에 도움을 줄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고, 다양한 할인진행 이벤트도 있으니 전시장으로 직접 방문하면 보다 더 자세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평가구단지’ 에서는 전 연령대에 맞는 컨셉의 가구들을 취급하고 있어 직접 방문하면 누구나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이번 할인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구평가구단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