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2020년 연말과 크리스마스가 다가온 가운데, 마석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연말 특별 감사제 이벤트로 더욱 특별한 성탄절을 만들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미국 10대 브랜드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와 연말까지 원목침대 프레임 추가 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 제품 중 판매순위 상위 브랜드 제품을 선택,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템퍼페딕, 씰리, 메가씰리 등이며 이외에도 고급메모리폼 배게, 수제 크리스마스트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연말 이벤트에는 고급 원목프레임 전종류 또한 포함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증정 이벤트’는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일부품목제외) 구매시 25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사전예약이 필수이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이번 연말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보다 알뜰하게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전했다.

이어 케빈앤돈매트리스 대표는 “케빈앤돈매트리스를 찾아주시고 아껴주신 고객님들이 있어 5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해동안 코로나로 고생하신 고객님들께서 행복한 성탄절을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씰리, 템퍼매트리스, 에어룸 등 유명 미국매트리스를 판매하는 전문매장으로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케빈앤돈 매트리스 고객감사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및 공식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