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일산가구단지 ‘루모스’가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대폭 할인된 소비자가에 공급하는 슈퍼세일12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 중이다. 

국내 최대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인 루모스의 이번 슈퍼세일12 행사는 킹침대, 더블침대 등 거의 모든 매트리스 품목에 대해 소비자가 할인을 적용하며, 할인율은 제품별로 상이하지만 20%에서 최대 55%까지이다.

루모스는 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해 고양가구단지, 용인가구할인매장 등 전국 약 80여개의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으며,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고급 수입 원목침대 제품들을 유통마진의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씰리, 템퍼 등 미국 현지의 주요 매트리스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루모스는 가격 경쟁력 외에도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돋보이는데, 침대프레임을 고객 개인의 취향에 맞춰 주문 제작할 수 있다. 프레임의 높이나 색상, 각도 등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공장 원가로 출고되어 비용부담도 적은 편이다.

이와 더불어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 모든 매트리스 제품을 고객이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고객이라면 누구나 10년 무상 워런티를 적용해 전국 매장 어디서나 체계적인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올해가 가기 전 해외 수입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기간 한정 할인 행사인 만큼 서두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양가구단지 루모스의 12월 슈퍼세일12 할인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