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미선디자인

2020년 마지막 12월, 일산가구단지 우드슬랩전문 '미선디자인'은 연말특가 우드상판, 서재테이블, 떡판테이블, 카페테이블을 최대 60~70%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을 하지 못하고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답답함과 지루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있다.

이에 집 분위기를 새롭게 변화를 주거나 취미 생활을 즐기기 위한 가구제품들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 가운데 집콕 라이프를 즐기기 위한 홈카페가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친환경가구 우드슬랩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우드상판은 실제로도 카페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는 대표적인 인테리어가구다. 자연의 내추럴한 감성을 담으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주는 원목 소재가 은은한 커피향과 잘 어우러진다.

일반 원목가구에 비해 우드상판은 천연 통원목을 절단하여 가공, 제작이 이루어져 자연친화적인 분위기가 가장 잘 드러난 친환경가구다.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가구와 달리 나무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예술적 가치가 높은 가구로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소장가치가 높은 인테리어가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사진제공= 미선디자인

미선디자인은 국내산가구공수입으로 들여온 통나무를 직접 제작해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채로운 디자인의 떡판테이블, 우드상판을 제작, 판매하는 곳이다.

오랜 기간 우드슬랩만을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한 곳으로 자사 브랜드만의 노하우와 가공방식으로 나무의 자연스러움을 잘 담아냈다는 우수한 평을 받고 있는 매장이다. 

미선디자인은 소비자들이 원목 고유의 특색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일산 우드슬랩 전시관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안에는 마호가니, 티크, 자바섬 월넛 등 여러 수종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자연 그대로 멋스러움이 담긴 다채로운 스타일의 원목상판, 떡판테이블로 따뜻한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나무 종류만큼 다양한 사이즈, 색감의 4인용원목테이블부터 6~8인용 우드테이블을 취급하고 있으며 집 구조와 평수에 맞춰 1:1 상담을 통해 맞춤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