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기본에서 찾다, 디바쎄는 가성비 높은 임팔라쇼파, 구미쇼파, 사하라쇼파를 선보이면서 혼수,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소파전문브랜드다.

'디바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파 구입시 12월 31일까지 전상품 10% 할인 및 대구가구할인매장 인근 구미 문성레이크자이, 정평역코오롱하늘채, 북천코아루하트리움 입주민들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 이벤트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파 계약자에게는 패브릭 쿠션 증정 및 소파 구매 후 매장 방문기 및 리뷰 작성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풍성한 쿠션감과 36단계의 헤드레스트형으로 편안한 휴식시간을 선사하는 리암, 누벨르 패브릭소파를 1월 5일까지 타임세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디바쎄소파는 플록텍스 글로벌 기업에서 독점 공식 수입원을 통해 수입된 정품 기능성 임팔라 원단으로 국내 공장에서 직접 재단해서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쇼파를 제작하고 있다.

위 브랜드의 소파는 유기화합물이 없는 친환경 소재로 다양한 기능성을 발현한다. 더블 플로킹이란 첨단 기술력으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물만으로 생활 오염 관리가 가능하다.

패브릭표면에는 나노 코팅 보호막이 형성되어 있어 우유, 주스, 와인과 같은 액체를 흘렸을 경우 소파 내부로 쉽게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마른 수건이나 천으로 닦아낼 수 있다.

소파의 편안함을 주는 내장재 역시도 35kg 통 스펀지, 이태리 밴드 사용, 친환경 접착제 등 검증된 친환경 소재만으로 제작되었다. 소비자들은 직영점 방문 시 다양한 타입의 디자인소파와 내장재까지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디바쎄소파는 완성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 개개인의 니즈에 맞춰 가구 컨설팅을 진행 후 맞춤형 소파 제작이 들어간다. 그렇기 때문에 집 환경과 구조에 따라 자유롭게 옵션 사항을 변경하여 주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