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가죽소파 전문 ‘루헨퍼니처’가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및 유럽 호텔매트리스 제품과 패브릭 소파, 세라믹식탁, 포세린식탁을 대상으로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헨퍼니처는 친환경, 고급 내장재를 사용한 통 가죽소파와 기능성 패브릭쇼파, 포세린식탁 전문 브랜드로 고품질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연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고기능 패브릭 원단의 아다지오 출시와 리뉴얼으로 4인소파, 카우치소파, 스윙소파 등을 특가로 선보이고 있으며 리뉴얼 기념 전시소파 30~50% 할인으로 다양한 소파를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트리스 구매 시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방수커버 1개, 고급 메모리폼 베개 2개를 무상 제공한다.

평일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수납스툴 또는 바디필로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평일, 주말 방문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어 최소한의 인원으로 고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루헨퍼니처의 고기능 신 패브릭원단 아다지오는 발수 및 방수 기능을 강화해 소파 오염도를 최소화하고 마모 강도 및 일광견뢰도를 높인 고기능 샤무드 패브릭원단이다. 또 우수 국내산 샤무드 5mm 내추럴 통가죽 원자재, 독일 플라츠사바흐 원단을 적용했다. Frabo 이태리 본드와 사면대패목, E0합판, 그리고 2~2.2mm 이태리통가죽 및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도 탑재했다. 이러한 내장재들은 제품 바닥 면에 위치한 자크형 아이홀(eye hole)로 확인이 가능하다.

일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명품 패브릭소파, 고급 통가죽 소파, 미국 템퍼매트리스, 호텔매트리스 등 여러 가구를 직접 눈으로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루헨퍼니처는 삼성전자 제휴 기념으로 추가 사은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자사 제품 구입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사은 행사가 있으니 자세한 정보와 문의 사항은 공식 블로그와 매장 방문 및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