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소파279가 신년을 맞이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북유럽 원목 가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패키지를 런칭했다.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인 일산가구단지 소파279는 맞춤형 디자인 가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공장 직영 가구 매장이다.

불필요한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해 소비자에게 좋은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 취향, 인테리어에 맞춘 1:1 가구 컨설팅을 제공해 과천위버필드,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 두산알프하임 등 새해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한 전국 각지에 매장을 둔 소파279는 접근성이 좋은 곳에 위치해 방문하는 소비자 모두 리클라이너쇼파, 헤드레스트쇼파, 카우치쇼파 등 다양한 쇼파와 정품 템퍼,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등 저명한 수입 매트리스를 자유롭게 체험하고 비교하는 것이 가능하다.

소파279 일산가구단지점이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이유는 병행 수입 템퍼 매트리스가 아닌 템퍼 코리아에서 인증한 템퍼 공식판매점으로 본사 프로모션 혜택과 단독 행사 혜택이 중복 적용돼 다소 저렴한 가격대로 템퍼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 있다.

관계자는 "신년을 맞이해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실용성을 높인 북유럽 감성의 원목가구 패키지를 런칭하게 됐다"며 "해당 패키지는 198만원, 279만원, 359만원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기본 구성품은 원목 침대와 장롱, 화장대, 거실장, 4인용 식탁, 가죽소파지만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게 구성을 바꾸는 것이 가능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이어 "원목가구를 패브릭이나 가죽, 스틸 등으로 변경할 수 있고 소파의 경우에는 가죽소파를 패브릭소파나 리클라이너소파와 같은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품을 바꿀 수도 있다"며 "품목을 변경할 시 일부 제품에 한해 금액이 변동될 수 있어 반드시 상주중인 직원을 통해 자세하게 상담을 받고 결정할 것을 권해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번 신년맞이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특별 세일 행사나 제품에 관련한 문의는 소파279 매장 방문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파279 일산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 전국 지점에서는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제품과 내부 소독을 진행하고 있는 등 권고하는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