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최대 규모 수입가구 전문업체 '루모스'의 12월 연말 특별 할인행사 ‘슈퍼세일12’가 막바지 진행 중이다.

오늘을 마지막으로 종료되는 용인가구단지 루모스의 슈퍼세일12 특가 행사는 매트리스더블, 패밀리침대 등 주요 안방침대 제품들을 20~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할인율은 제품별로 상이하다.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지도 높은 미국 유명 브랜드의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상품들을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루모스는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을 통해 저렴한 가격 정찰제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분당아울렛 등 전국에 위치한 루모스 매장에서는 전시된 모든 상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 내에 상주하는 수면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허리에 좋은 침대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루모스는 10년 안심 보증기간 워런티를 적용하기 때문에 하자나 고장 걱정 없이 오랫동안 가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에서 언제든 A/S가 가능하도록 체계적인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여기에 루모스는 침대프레임의 소재, 색상, 높이, 사이즈 등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이때 주문 제작되는 침대프레임은 공장 출고가 수준으로 공급되어 비용 부담이 적은 편이다.

용인가구단지 루모스의 슈퍼세일12 행사에 대한 정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