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원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디바쎄가 금일 2020년 굿바이 막바지 특가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전상품 10% 할인 및 전시상품 최대 30%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신규 아파트 입주쇼파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할인혜택 및 패브릭쿠션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한다.

디바쎄는 국내 생산 맞춤형 소파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는 물론 주거 공간의 이해를 바탕으로 좋은 디자인의 소파를 좋은 원단, 좋은 내장재로 사용하여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 플록텍스 글로벌 기업 독점 공식 수입 에이전시 MOU 체결해 수입된 정품 기능성 임팔라 원단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의 패브릭쇼파, 샤무드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글로벌 기업의 정품 원단인 바쎄 임팔라, 노딕은 유럽 현지 전문 연구진들의 연구를 통해 제작된 자연친화적인 패브릭이다. 

PFC계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발수, 진드기 및 유해균 차단 등의 리빙 편의 기능성을 갖춘 ECO-신소재 패브릭으로 세균 증식 및 세탁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소파다.

디바쎄 패브릭의 나노 코팅 보호막 기술력으로 이물질이 묻었을 때 물로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더블 플로킹, 세이프 프론트 기술로 만들어져 뛰어난 내구성과 통기성으로 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항알레르기, 향균 기능 효과를 가졌다.

우수한 소재와 기능성으로 제작된 디바쎄소파는 모든 공정 과정에서 친환경일 때 인증 받을 수 있는 오코텍스 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한 원단으로 영유아 아이들은 물론 면역력이 약한 노인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파로 많은 추천이 이루어지고 있다.

기능적인 면에서는 물론 소파의 디자인면에서도 고객들의 호응이 좋아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간결하면서도 뒤쳐지 않는 모던 심플한 소파의 디자인은 어느 공간에 배치하여도 우월한 존재감을 보여준다. 기존 가구들과도 조화롭게 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홈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디바쎄소파는 주거 환경과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맞춤형 소파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 구조 걱정 없이 예쁜 거실인테리어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코너형쇼파, 임팔라소파 등은 수원가구거리 용인 직영점에서 다양한 디자인과 타입, 사이즈로 전시되어 있으며 집 분위기에 맞춰 가구컨설턴트와 1:1상담을 통해 쇼파추천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용인, 구미 등에 위치한 전국 직영점 모두 신정 연휴인 1월1일도 정상영업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