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집은 카페가 되기도 하고, 업무를 보는 오피스 공간, 서재 등 다양한 활동이 이루어지는 멀티공간으로 확대되었다. 

집콕 생활을 더욱 완벽하게 즐기기 위한 인테리어 가구제품들을 찾는 수요가 늘어나면서 홈 라이프 중에서도 홈카페를 즐기기 위한 카페용 테이블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친환경 우드슬랩테이블을 제공하고 있는 미선디자인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드슬랩 자체만으로 충분히 멋스러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종류가 다양하여 선택의 폭도 넓다. 이에 가정뿐 아니라 사람들의 방문이 많이 이루어지는 카페나 식당, 회사에서 인테리어용 테이블가구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미선디자인은 여러 수종을 통해 감각적인 우드슬랩 제품을 선보여 많은 고객들의 방문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우드상판, 떡판테이블 전문 매장이다. 

크게 두개의 동으로 1,2층으로 나뉘어진 대형 전시장에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다양한 종류의 우드슬랩 제품들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카페 식탁, 티테이블, 떡판테이블을 다양한 사이즈와 수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시장에는 마호가니, 티크, 자바섬 월넛 등 여러 수종의 상판을 전시하여 소비자들이 원목의 색, 품질, 디자인 등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는 우드슬랩 수종이 다양하기도 하지만 똑같은 목재를 사용한다 하더라도 원목마다 색, 무늬, 결,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우드슬랩은 고가의 가격으로 알려져 있으면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있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디자인적 희소가치성이 높기 때문이다.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가구가 아닌 자연에서 자라온 통원목을 사용하여 목재가 가진 특색(나이테, 색감, 옹이 등)을 그대로 보존하여 제작된 친환경가구로 예술적인 면, 디자인적면으로 높은 평가받고 있다.

위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친환경가구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친환경가구로 꼽히는 우드슬랩은 카페 테이블로 많이 활용되면서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고 이에 가정 내에서도 카페 분위기를 느끼기 위해 인테리어가구로 찾아주고 계신다.”며 “2020년 한해 동안 꾸준히 미선디자인 가구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새해 기념으로 떡판테이블, 카페테이블, 서재테이블 등을 파격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방문하셔서 원하시는 스타일의 가구를 선택하셔서 새로운 해를 맞아 집 분위기도 새롭게 단장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드슬랩테이블 이벤트 관련은 미선디자인 매장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