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전국 최대 규모 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이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겨울 할인전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전국에 분포해 있는 10 개의 평균 1000평 이상의 가구톡세상 매장 쇼룸에 진열되었던 진열 상품을 제품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크래치 감사제 할인전에는 침대프레임, 옷장세트, 원목서랍장 등 시리즈별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대규모 가구 유통센터 가구톡세상은 넓은 공간에 80여개의 가구 브랜드와 3,000여 개의 가구를 모두 모아 소비자들이 찾는 모든 가구를 가구톡세상 단 1개의 매장에서 모두 체험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넓은 공간, 수 많은 가구를 전시 판매 운영하고 있다.

유명브랜드 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의 관계자는 “현재 감사제 진열 상품 할인과 더불어 특가 할인, 침대프레임 구매 시 매트리스 할인 행사 등 이사와 결혼 시즌을 맞아 맞춤 혜택을 진행하고 있어 방문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 “다량의 신제품들이 꾸준히 출시되면서 인기가구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최근 천안가구단지, 목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각 지역별 가구단지에서 고객의 유입률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창고형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은 ‘일상이 곧 주말’ 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인테리어가구 멀티샵으로,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구들을 쉽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가구아울렛이다.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이번 할인전은 입주시즌을 맞아 새로운 집에서 행복한 가정을 꿈꾸는 고객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신혼부부가 트렌디한 가구톡세상만의 홈스타일링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행복한 나의 집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과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