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케빈앤돈매트리스는 2021년 새해를 기념해 2주일간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등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1년 신혼들과 신규 입주자를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케빈앤돈 취급 수입매트리스와 프레임 전 라인업 할인 혜택을 비롯해, 전시상품들에 대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템퍼페딕, 씰리, 메가씰리 크라운쥬얼 등 16가지 브랜드 60여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계자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객의 취향과 조건에 맞춰 맞춤식 상담을 통해 원하는 매트리스를 추천을 드리는 것이 기본이라며, 매장 내 원목, 가죽 프레임, 패밀리침대 등의 할인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 신제품급 전시 제품들은 추가 할인으로 역시 역대급 특가 세일 중이다”고 전했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100평 규모의 매장으로 미국브랜드 매트리스 50여 가지 품목을 취급하며 스프링, 메모리폼,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매트리스와 함께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프레임은 원목, 패브릭, 가죽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와 모던과 앤틱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매트리스와 세트로 구매 시 원가에 가까운 가격에 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대표는 “2021년에도 소비자에게 더 다양하고 인기 많은 해외브랜드 신상품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수입 매트리스의 종류 및 기능, 사이즈와 프레임 구성하는데 정확한 이해를 돕고 최적의 공간활용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신년 이벤트를 준비하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연휴에도 정상영업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전화문의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