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소파브랜드 디바쎄가 2021년 새해를 기념해 수원가구거리, 오포가구단지 힐스테이트 지제역, 성복역 롯데캐슬파크나인2차 등 신축 아파트 입주를 앞둔 예비 입주민과 신혼부부들을 위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친한 지인, 가족, 친구와 함께 임팔라소파 2개 구매 시 기존 할인가에 추가적으로 5% 더 적용하여 각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패브릭 샘플 지참 소파 계약자에게는 사각 쿠션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새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트렌드 하면서도 관리하기 쉬운 신소재 원단으로 제작된 기능성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쇼파, 사하라소파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패브릭소파 전문 브랜드 디바쎄는 유럽에서도 최고급 품질로 각광받고 있는 이스라엘, 스페인 원단을 직수입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유럽 현지 전문 연구진들의 연구, 개발한 진보적이고 자연친화적인 기술력 더블 플로킹으로 이지클린, 발수, 방오 등의 다양한 기능성을 가졌다.

여기에 유럽 친환경 오코텍스에서 소재와 제작과정이 모두 안정성을 인정받으면서 많은 이들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파로 떠오르고 있다.

카우치형소파, 모듈형소파 등 다양한 타입과 디자인소파를 통해 새로운 거실공간에서의 홈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다채로운 스타일의 소파에서도 소비자들은 직접 자신의 원하는 취향대로 소파의 원단, 컬러, 타입 등을 변경하여 주문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패브릭은 자체적으로 가지고 있는 특유의 아늑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가 있다.

디바쎄소파는 고급 원단과 함께 42가지의 다양한 컬러칩을 보유하고 있는데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던 색상구성으로 거실인테리어를 특별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디바쎄소파는 오포가구단지 인근 용인점과 대구가구단지 구미점, 김해가구단지 양산점에서 실물로 만나볼 수 있다.

직영점에는 다양한 디자인소파를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전시하고 있으며 상세한 소파 정보와 관리법 등에 대해 설명을 안내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가구컨설턴트와 상담을 통해 우리 집 환경과 분위기에 알맞은 소파추천을 돕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문의사항은 직영점 방문 또는 공식홈페이지, 블로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