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다시 네자릿수로 복귀한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으며 최근 미세먼지 역시 잦아들고 있다. 

이로 인해 마스크 착용 및 사회적 거리두기, 손씻기 등의 방역 수칙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하지만 일상처럼 착용해야 하는 마스크와 손소독 등의 방역 활동을 위한 비용은 무시할 수가 없다.

또한 엄청나게 발전한 마스크 시장으로 중국산, 낮은 품질의 마스크 등이 무분별하게 생산되어 소비자들의 불안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에코페어의 네퓨어 KF-94 미세먼지용 황사 마스크 블랙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을 받았으며 4중구조 필터로 초미세입자의 먼지와 코로나19 감염으로부터 안전하다.

특허받은 끈조절 기능은 장시간 착용 시 느껴지는 귀의 통증을 최소화시켜주는 아주 특별한 기능으로 네퓨어 마스크의 큰 장점이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으로 부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받아 마스크 착용으로 생길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으며, 온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걱정없이 착용할 수 있다.

네퓨어 마스크로 재구매율 60%를 달성한 에코페어는 소비자들의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에 조금이나마 편리함을 느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세련된 색상의 마스크 스트랩을 출시했다. 

여러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단순 편리함뿐 아니라 각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다는 장점을 제품에 녹였다.

에코페어 네퓨어 KF-94 마스크는 대형, 소형의 사이즈와 블랙, 화이트 색상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마스크를 판매하며 젊은 연령층 뿐 아니라 온가족을 상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코페어는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므로 에코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마스크 구매와 이벤트 참여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면 되겠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