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1문에 위치하고 있는 신혼, 혼수, 입주가구 할인매장 '마이스터'가 2021년 1월을 맞아 신년맞이 특가 할인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쿠아클린소파 50% 할인, 세라믹식탁 및 포세린식탁 20~30% 할인을 포함해 소파 구매시 꿈꾸는요셉 아동가구는 원가로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패밀리침대를 할인하여 다른 때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마이스터 매장은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고, 입장하는 손님께도 체온 측정을 통해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매장은 3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지하 1층에서는 아동 가구 꿈꾸는 요셉과 인아트, 디보디 등 원목가구를 만날 수 있다. 

1층에는 마이스터의 아쿠아클린 패브릭소파, 이태리 가죽소파가 다양하게 있어 앉아보며 고를 수 있다. 내장재를 최고급만 사용하는 마이스터는 포름알데히드와 벤젠이 없는 E0등급의 목재를 비롯해 유해성분이 없는 접착제를 쓰고 있으며 꺼짐 현상이 없는 초고밀도폼을 사용하여 착석감이 좋고 모두에게 안전한 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2층은 수입매트리스 전문관으로 운영한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헤밍웨이 등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가 있으며 실내화를 갈아신고 직접 체험이 가능한 체험형 매장이다. 현재 매트리스 구매 시 프레임은 반값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호텔침대 및 저상형 등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어, 선택지가 넓다.

세라믹식탁과 포세린, 원목, 대리석 식탁 또한 다른 곳보다 퀄리티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세미클래식 가구와 엔틱가구가 새로 입점 되어 있다.

아쿠아클린 원단은 반려동물이 있어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패브릭으로,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원단이다. 물로 거의 모든 얼룩이 제거가 가능하여 최근 관리가 편한 패브릭 소재이다.

업체 관계자는 “2021년 신년 기념 이벤트 외 또 다른 이벤트로 패브릭소파 300만원 이상 구매시 반려동물 계단 증정 또는 강아지 침대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는 선착순으로 진행된다”며 “연휴 기간에는 오후 7시 마감에서 8시 마감으로 운영시간을 늘리니 언제든 편안한 시간에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주변 입주아파트인 시흥장현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 부평 코오롱하늘채 등 입주민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마이스터는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다양한 곳에서 방문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