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해를 거듭할수록 쾌적한 실내공간을 고려해 가구를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 자연소재 가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그 중 원목식탁, 우드슬랩테이블은 선명한 나무의 결과 나이테를 넓은 상판에 보여주는 친환경 천연원목가구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에스턴우드 일산가구거리는 그 동안 제품을 애용해주는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1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우드슬랩태이블 구매 시 1인 살대 식탁의자 1+1 이벤트와 30조 한정 최대 50% 할인판매를 준비했다.

그동안 고급가구로 여겨졌던 우드슬랩식탁세트 가격을 낮춰 일산가구단지, 일산가구할인매장을 찾는 소비자 접근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일산가구단지 에스턴우드는 월넛, 오크 등 다양한 원목으로 제작되는 우드슬랩테이블을 선보이고 있으며 기존 원목 식탁을 볼 때 느낄 수 없었던 웅장함과 고풍스러운 느낌의 원목 굴곡과 나이테, 나뭇결 등을 그대로 살려 제작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일산가구할인매장 에스턴우드 파주점은 1,000여평이라는 넓은 규모의 쇼룸에 우드슬랩테이블 등 다양한 친환경 원목가구를 한 자리에 전시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원목가구를 원스톱에 체험해 볼 수 있게 했으며 매장에 전시된 원목 상판을 고객이 직접 골라 테이블다리, 의자와 함께 맞춤주문 제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 연구개발과 자체공장 생산 시스템으로 확실한 품질관리를 진행하며 품질 목재를 자체적으로 선별해 최소한의 친환경적 공정만으로 절단하여 우드슬랩테이블을 제작하기 때문에 튼튼하고 위생적일 뿐 아니라 나무가 자라온 환경에 따라 각기 다른 패턴과 나뭇결을 발현하여 디자인적 가치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에스턴우드 측은 “북미산 FAS 등급의 친환경 원목을 사용해 아토피 피부염이 있는 아이의 가정이나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최고급 원목으로 제작된 식탁 상판은 모서리를 라운딩 처리하여 안전성을 강조했고, 하부는 상판과 같은 재질의 원목 프레임을 사용해 흔들림이나 뒤틀림을 최소화, 오랜 기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고양가구단지(식사동), 파주가구단지(아울렛), 김포가구단지, 양주가구단지 등에서도 많이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1월 이벤트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은 일산가구단지 에스턴 본점 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