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가구할인매장 이갤러리가 새해를 맞아 셀프 인테리어를 가능하게 하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부산가구할인매장에서도 인기가 높은 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갤러리는 구평가구단지 지하2층~지하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각 층마다 디자인이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가 전시되어 있어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가구 매장에선 볼 수 없는 조명 디자인과 밝은 조명 덕분에 제품의 색상이 더욱 잘 표현돼 비교해보기에 안성맞춤이다. 

부산가구할인매장 이갤러리는 현재 1,000평 규모의 넓은 매장에 세라믹식탁, 원목프레임, 가죽프레임, 패브릭 프레임, 돌침대,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이 전시돼있다.

특히 아쿠아클린 소파, 장굿수 흙침대, 연예인 홍록기가 선전하는 모모도 소파, 리쇼드 온열매트, 앤슈매티스 매트리스, 더 보스퀘 매트리스 등 다양한 매트리스와 소파를 부산가구할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산가구할인매장 관계자는 “이갤러리는 부산가구할인매장 인근에 새롭게 입주하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신혼·혼수·입주고객들을 위한 종합가구할인 등을 진행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 진행하는 신년맞이 할인 행사는 새해를 맞아 새롭게 가구를 바꾸거나, 셀프 인테리어를 하려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품질 좋은 가구를 합리적인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덧붙였다.

한편 부산가구할인매장 이갤러리는 상담에 도움을 줄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으며,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가구할인매장 이갤러리에 유선상담을 진행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