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의 라인업과 고퀄리티 가구, 믿을 수 있는 소재 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신혼입주가구브랜드 패샤PASHA는 40년의 가구제작 노하우를 가진 핸드메이드 소파브랜드다. 

2021년 새해를 맞아 패샤PASHA는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패브릭소파품목으로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하는 행사로 ▲4인용패브릭소파(모듈형쇼파 모델) ▲6인용세라믹식탁(상판의자포함) ▲퀸사이즈1500 (메모리폼&포켓스프링 선택가능)를 새해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패키지로 298만원에 선보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쁜인테리어 가구를 일산가구거리, 시흥가구단지등 자체 직영점에서 꼼꼼히 선택해 거실을 꾸밀 수 있는 기회를 추천하며 제공한다. 

신혼가구입주브랜드 패샤는 유럽형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하는 곳으로 전 제품에 수성 접착제와 친환경 천연 원목을 사용하여 소파를 제작하고 있으며 소재, 컬러, 사이즈, 쿠션감을 조절하는 맞춤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맞춤 쇼파를 제시한 바 있다. 

또한 패브릭 소파의 원단은 PFC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오코텍스(OEKO-TEX Standard 100) 1등급의 검증된 원단만을 사용해 반려견의 스크래치에도 강하고 물티슈 하나로 생활 얼룩 또는 오염 관리가 용이한 이지클린의 기능 등을 갖추어,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오포) 패샤의 소파는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를 장착해 다양한 고객의 취향에 만족을 주며, 고탄성 스펀지를 사용하여 탄력성이 강하고 꺼짐 현상을 최소화시켜 오랜 기간 사용시에도 뛰어난 탄성력과 복원력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 선보인 통가죽소파는 세계에서 가장 등급이 높다는 이탈리아 천연소가죽 원피를 수입해 가공하여 제작하고 있으며 품질이 좋은 천연 ‘면피’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부드럽고 촉촉하며, 쓰면 쓸수록 질감이 살아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최상의 탄성과 복원력을 자랑하는 40kg/m³고탄성폼과 이탈리아밴드, S자 스프링을 사용하였으며, 항균파이버, 친환경E0목재, 송진성분의 이탈리아 본드 등으로 제작한 친환경 가구로 알려져 있다. 

패샤 관계자는 "원재료의 직수입 방식과 자체공장 운영 등 유통절차 간소화로 합리적인 금액의 가구를 제공하며 사후서비스까지 책임지고 있다"며 "전국매장에서 동일한 제품과 가격의 패브릭소파와 통가죽소파를 직접 체험해 보고 다양한 혜택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 및 제품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패샤 홈페이지 및 공식블로그, 김해, 부산가구할인매장등 직영점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