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이번 겨울은 지난해와 달리 강한 한파에 더불어 바이러스 코로나19로 인해 바깥 활동이 현저히 줄어들고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달라진 홈캉스에 많은 주목을 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달라진 홈스타일링 홈캉스 트렌드에 맞춰 단순히 디자인만 생각한 인테리어가 아닌 환경을 생각한 원목가구 교체 수요가 늘어나면서 그에 적합한 친환경 원목가구들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고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는 가구 매장들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 외에도 원목가구 종류와 가격대가 다양해 구입 시 여러 한계에 부딪히게 된다. 평택 원목가구매장 우리꼴자연가구는 이러한 어려운 사항들을 고려하여 세련되고 트렌디한 인기 제품들을 패키지 구성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에도 일부 품목을 제외한 최대 40% 할인 적용을 받아 1:1 상담 후 가성비 가구 구매가 가능하다.

우리꼴자연가구 평택가구할인매장에는 이채시리즈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원목 침대 프레임과 원목 옷장, 원목 붙박이장, 원목 서랍장, 원목 테이블, 원목 화장대, 원목 수납장, 원목 식탁, 원목 장식장, 원목 렌지대, 원목 거실장, 원목 책상, 원목 소파 등 요즘 선호하는 가/구들도 한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평택가구매장 담당자는 “원목가구의 모던함을 통해 생활의 편리함을 누려보시면 좋다“라고 전했다. 

우리꼴자연가구는 평택점은 평택역에서 버스를 타고 노와2리입구 정류장에 하차 후 도보로 1분 거리이며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자차로도 편하게 방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