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올해로 40년 이상을 고양가구단지 내에서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운영되어오고 있는 ‘바로크소파’가 새해맞이 신상품 런칭세일을 진행 중이다.

광명아크포레자이위브, 신길파크자이, 일산자이2차, 양주옥정대방노블랜드 등의 아파트 입주자를 위해 준비된 금번 새해맞이 신상품 런칭세일 프모션은 신혼가구, 입주가구 구매를 예정하고 있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것으로, 입주가구 외에 신혼가구 구매자들에게도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결혼식을 미룬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기 때문에 2021년 봄철 웨딩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좀 더 여유 있게 가구를 준비할 수 있게 되어 일산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에서 가구비교 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많기에 이를 염두하고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크소파’는 브랜드가구 및 명품침대, 명품소파와 같은 명품가구까지 취급해 온 대표적인 고양가구단지 가구전문점인 만큼 할인구매 가능 품목이 매우 다양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광명아크포레자이위브, 장위아이파크 등에서도 지속적으로 방문 중이다.

‘바로크소파’ 측은 “지난 해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은 만큼 새로운 해 금번 런칭세일을 통해 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