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인천광역시 소재 우드슬랩 제조공장을 직접 보유 및 운영중인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 경기도 일산의 전시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1년 신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종류의 우드슬랩을 저렴한 금액으로 할인하여 20% 행사 판매를 진행한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은 가구, 인테리어, 간판용으로 사용되는 각종 특수목들을 수입하여 품질 좋은 우드제품을 생산해내는 목재 전문기업이다. 기존에는 생산에 주력하여 일반 소비자가 아닌 유명 커피숍이나 인테리어 업체, 가구점 납품에 주력했다면 현재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는 직접 일반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공급하여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우리목재 더내추럴’은 직접 원목의 수입부터 판매까지 모두 관여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금액으로 할인혜택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우드슬랩 홈바, 우드슬랩 책상, 회의용 테이블, 식탁, 카페용 테이블 등 다양한 제품들이 해당되고 전시장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우드슬랩 판매 전시장은 경기도 일산에 위치하고 있다.

우드슬랩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원목가구들을 전시, 판매하고 있으며 ‘우리목재 더내추럴’ 대표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