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가구할인매장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이 대구매트리스 등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신년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구가구할인매장에 위치한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은 1층과 2층으로 이뤄진 대규모 매장으로, 트렌드에 맞는 소파, 책상 침대프레임, 수입매트리스 침실가구를 한 공간 안에서 효율적으로 체험해보고 비교할 수 있는 가구 전문 매장이다.

특히 까사디바인에서 판매 중인 모든 소파는 100% 핸드메이드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패브릭소재 소파로 유명하다. 아쿠아클린은 항균 효과가 있는 원단으로 만들어져 진드기, 곰팡이 등을 억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내구성도 높다.

또한 이태리 천연통가죽 소파 아동가구 외에도 자연 그대로의 황토를 사용하고 습도 조절 및 공기청정 기능이 탁월한 황토볼이 들어간 온열기능이 되는 돌침대 흙침대, 돌쇼파, 흙쇼파도 제공한다.

대구가구할인매장에 있는 마들렌상점은 전국적으로 대리점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 전국 각지 백화점에 입점돼 있기도 하다. 마들렌상점은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 협찬을 진행했다. 또 매장 규모가 넓기 때문에 입고된 제품 가짓수도 훨씬 다양하다.

대구가구할인매장 마들렌상점은 100% 뉴질랜드 산 소나무를 사용한 원목가구 전문 업체로,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100% 원목으로 제작하고 있다. 가구의 내부, 하부와 같이 손이 닿을 수 있는 모든 부분에 세심히 마감 하고 고풍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대구가구할인매장의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은 대구매트리스 등 다양한 상품을 1,2층 800평대 규모에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디자인의 대구매트리스 및 리클라이너 소파를 만날 수 있고, 새 것 같은 전시용 리퍼브 제품도 판매하고 있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대구할인매장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의 신년 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블로그 참조 및 유선상담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