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이 신년 맞이 전시상품 등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천안&아산 입주아파트 입주민들의 경우 입주 혜택으로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성정가구백화점은 평택에서 가까운 천안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다. 고품격 프리미엄 수입 전문 백화점답게 1,000평의 대규모 매장을 갖추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템퍼, 밀리 등 인기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 및 르마블천안 등 각종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고트레는 수요가 높은 편이며, 고트레의 식탁 제품은 아카이사 원목을 사용해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길고 단단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비규칙적인 무늬는 독특하면서도 아름답고, 뚜렷한 색감과 선명한 나무결이 인테리어 효과를 높인다. 

이외에도 천안가구단지 내에서도 토탈석재 르마블의 포셀린식탁과 천연대리석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매트리스 또한 밀리, 벨라플렉스를 비롯해 근적외선 온열매트리스 리쇼드, 부루클린베딩 등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 많은 제품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성정가구백화점에는 천안가구단지 중에서도 아쿠아클린 본사 VIP 샵으로 선정된 베니시모천안점이 있다. 아쿠아클린 소파는 스페인 최대 섬유전문기업 안티큐어의 원단을 사용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췄으며, 방수기능이 있어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점에서 취급하는 제품의 원재료들은 모두 국가통합인증마크 KC인증을 받았으며, 친환경자재 COC인증, 친환경도료인증까지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전시와 함께 품질보증기간을 전시해둔 만큼 확실한 A/S를 제공받을 수 있다.

성정가구백화점 관계자는 “천안가구단지 내에서도 성정가구백화점은 원단 종류를 10가지 이상 보유하고 있다. 이 덕분에 많은 분들이 방문해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보고, 또 비교하는 등 만족도가 높다”면서 “연말할인에 이어 신년맞이 특가할인까지 진행하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어 “전시할인의 경우 30~70%까지 진행되고 있고, 천안&아산 입주아파트 입주민들에게는 입주 혜택도 드리고 있어 새 가구를 찾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