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전가구단지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제 발전에 동참하기 위해 한 달 동안 코로나19 위기 극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은 대전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 전문 매장이다. 대전가구단지 내에서도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또 매장 규모가 큰 편이라 많은 가구들을 한눈에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현재 템퍼페딕, 씰리, 밀리, 헤밍웨이 등 해외 유명 매트리스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외에도 대전가구단지에 위치한 아쿠아클린 소파 전문 매장으로서 정품 아쿠아클린 소파를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은 휘발성 유기화합물인 VOCs에 안전한 매트리스들만 취급하고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쿠아클린 소파 또한 유럽 최대 섬유 기업 안티큐어 사에서 생산한 아쿠아클린 원단을 이용한 쇼파를 판매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

특히 아쿠아클린 소파의 경우 대전가구단지 내에서도 보기 드문 친환경, 친인체 인증 제품이다.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인 OEKO-TEX 100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친인체 인증인 PFC Free 인증도 취득했다.

이외에도 대전가구단지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의 패브릭 소파는 기존 패브릭 소파의 최대 단점으로 꼽혔던 내구성 부분을 완벽 보완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땀, 견뢰도, 찢김 테스트를 비롯해 실생활에 접목 가능한 마틴데일 강도 테스트를 20만 사이클 버텨내 ISO 국제 표준 인증을 받은 것.

관계자는 “대전가구단지 내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은 높은 품질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그간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뜻을 모으기로 했다”며 “코로나19 위기 극복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은 대전가구단지 방문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한 1일 1회 소독, 환기 작업, 정기적인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유선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