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원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이 2021년 신축년 새해맞이로 수입 매트리스를 포함한 템퍼페딕 매트리스, 호텔 매트리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언택트 시대가 장기화 됨에 따라 경제적으로 점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하여 봉담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에서는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프로모션으로 마련한 이벤트 내용은 수입매트리스 대상으로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내용은 매트리스를 구입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고급 소재의 메모리폼 베게는 물론방수커버 및 바디필로우 모두를 증정한다.

화성 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은 프리미엄급 수입 매트리스, 호텔 매트리스 전문점으로 침대 매트리스가 쇼룸에 준비되어 있으며 템퍼페딕 매트리스, 씰리, 썰타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원가구거리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제품 구입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하여 전문 상담 직원이 각 분야별로 항시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고 부담없이 매트리스 컨설팅을 제공받아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1:1 컨설팅 상담은 물론 비교 체험까지도 이용이 가능하며 쇼룸 1층에는 소파 전문 브랜드인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도 입점해 있다.

패브릭 소파 및 세라믹 식탁을 함께 구입을 할 경우, 최저가 할인을 적용받아 좀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며 오산 안산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측에서는 슈퍼싱글, 퀸, 라지킹 등 기존 사이즈들도 선택이 가능하며, 구입자의 요청에 따라서 매트리스 까지도 대형 사이즈 주문도 가능하다.

평택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영국황실 인증을 받았기에 프리미엄 호텔 매트리스 인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우리나라에서도 외국의 소비자들에게서도 큰 사랑과 인기를 받아온 침대 제품이다. 그래서 이번에 한국에도 상륙을 하였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 인기를 받고 사랑을 받는 가구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템퍼페딕을 비롯하여 씰리,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 각종 브랜드는 물론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 까지도 종류별로 할인된 가격을 비바블어게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소비자자 직접 매트리스, 소파 체험이 직접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