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김해가구단지 리코&라온이 2021년 새해를 맞아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식탁, 침대, 소파 등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비용에 구매할 수 있다.

김해가구단지 리코&라온은 서부산 유통지구역 1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특히 김해가구단지에서도 1,000평 이상의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 다양한 가구를 만날 수 있다.

리코&라온은 해외 유명 매트리스를 직수입해서 판매하고 있는 것은 물론, 천연 통가죽 소파, 세라믹 식탁,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소재와 기능을 갖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김해가구단지 내에서도 직접 디자인해서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김해가구단지 리코&라온은 별도 요청 고객에 한해 일대일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취향에 가장 부합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이 덕분에 원하는 인테리어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고, 또 다양한 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매장을 방문해 가구 구입에 대해 문의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상세히 알 수 있다. 김해가구단지 중에서도 품목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높은 품질의 제품을 최대 40~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해가구단지 관계자는 “리코&라온은 수입 명품 가구부터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자체 제작 상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매장에 방문하면 이와 같이 다양한 제품을 비교해볼 수 있고, 또 상담을 통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김해가구단지 리코&라온은 현재 부산지역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코&라온 매장 방문 및 유선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