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슬럼버랜드’는 영국 황실인증을 받은 수입 호텔 매트리스이다. 이 매트리스 공식 인증점이 바로 수원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이다. 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매장은 유해물질이 전혀 없으며 오히려 메모리폼 매트리스인 템퍼패딕 등 호텔 매트리스할인전을 현재 시행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2021년 새해맞이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침대 구매자들이 이스트맨 하우스, 노블5, 슬럼버랜드 등 고퀄리티의 수입 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이고 부담없는 가격대로 구입할수 있다고 밝혔다.

수원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고객들중 편안하고 깊은 잠 숙면을 위하여 평소에도 느끼는 만성적 피로감과 불편함속에 시달리면서 수면장애를 겪고 있다거나 수면 효율을 높이기를 위한 소비자들의 매트리스 상담이 많아졌다.”고 전하였다.

그래서 비바블어게인 봉담가구단지점에서 취급하는 슬럼버랜드 고급 매트리스는 영국황실 인증을 받은정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특히 저가형의 매트리스와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에서 취급하고 있는 정품 매트리스는 큰 차이가 나타나기 때문에 구매하기 전 정확하게 비교 체험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저가 매트리스를 구매한 당일부터 잠자리에 대한 불만족을 호소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고 사용 중 이상이 생기거나 상품의 하자로 인해 신속한 교환이나 as를 받아야 함에도 불구하고 제품 품질 보증을 받지 못해 어쩔 수 없이 수면 생활에 불편함을 감수하고 사용하는 분들이 매장을 많이 찾고 있으며 이러한 부분을 감안하여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에서는 구입하신 모든 수입 매트리스는 최소 10년에서 15년까지 무상 a/s가 가능한 보증기간이 있기 때문에 동탄 수원 입주민들 사이에 신뢰를 얻고 있는 추세이다.

화성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에서는 1월 겨울맞이 이벤트로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매트리스를 최대 50% 할인된 부담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매트리스 프레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층 패브릭소파 맞춤 제작 전문점인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에서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이태리 통가죽 소파 할인 혜택까지 더해지고 있다.

현재 매트리스뿐만이 아니라, 소파, 식탁 등 구입할 시 파격적인 사은품까지도 증정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수원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은 수입침대 매트리스 전문 멀티샵으로 혼수가구나 이사가구, 신혼가구세트 등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곳이며 1월 겨울맞이 이벤트 제품의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바블어게인 동탄점 공식 블로그 및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