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생산시설을 확충하고 직접 좋은 품질의 목재를 깐깐하게 선별 수입하여 국내 제작 우드슬랩을 생산하는 공장 직판 브랜드 '우드테라피'가 2021년을 맞이하여 특별한 겨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0년 한 해 동안 가장 독보적인 사랑을 받은 품목으로 손꼽히는 우드슬랩은 실내 인테리어의 정점을 찍는 트렌드 아이템으로 높은 선호도를 기록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실내 활동이 늘어나면서 거실을 새로운 홈카페나 북카페와 유사한 분위기로 꾸미면서 SNS를 통한 활발한 인테리어 센스가 공유되었다.

특히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을 위한 프리미엄 가구'라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보다 좋은 품질의 좋은 우드 슬래브를 찾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합리적인 유통 시스템을 갖춘 우드테라피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우드슬랩 식탁과 비교하면 훨씬 두꺼운 두께로 가공하면서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있으며 함수율이 낮은 우드슬랩상판을 가공하면서 강도가 높고 변형이 적은 테이블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이렇게 좋은 품질의 통원목식탁을 제작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 정찰제를 실시하면서 우드슬랩 시장의 가격 거품을 없애고 누구나 투명하게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대중화시키고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2020년 가장 사랑받은 합리적인 우드슬랩인 뉴송 우드슬랩을 비롯하여 북미산 월넛, 아프리카산 오칸 등 약 20여가지 종류의 목재를 직접 전시중인 우드테라피는 도매 매장과 소매 매장을 함께 운영하며 약 800여장 이상의 우드슬래브 상판을 둘러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방문 전부터 투명하게 가격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정책화 한 우드테라피는 사이즈별, 수종별로 정해진 가격에 원하는 무늬의 목재를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겨울 시즌 특별 이벤트로 마호가니 통원목 도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본격적인 우드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하고 있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소비자의 개성이 강해지고 취향이 확실해지는 세대에 발맞춰 대응할 수 있도록 1:1 맞춤 제작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면서 '약 20여가지 다리 종류를 고객이 직접 선택하고 원하는데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어떤 실내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고 밝혔다.

우드테라피는 20년 이상 나무를 만져온 노하우와 장인정신으로 좋은 품질의 우드슬랩을 제작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1200평 규모의 오프라인 매장은 인천가구단지 근방의 부평IC인근 5분 거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등 지역 인근 가구단지에서도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특히 온라인 정찰제 판매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주문을 소화하고 있고 직배송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배송 되면서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내용은 우드테라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