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는 '코지슬립'이 신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지슬립'은 중간 유통 마진을 줄이고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품질의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업계 최고 품질의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입주 웨딩 가구가 꾸준한 가운데 다양한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이 혼수에 가장 많이 고민하는 것중 하나가 침대이다.  

수입침대 전문매장 코지슬립에서는 상주하는 매트리스 전문가가, 사용자의 수면습관, 체형등을 상담한 뒤 타이트탑과 필로우탑, 유로탑 등의 쿠션 스타일을 비롯해 1부터 10까지 컴포트레벨(단단한 정도)의 다양한 스타일을 권하여 체험할 수 있게 한다.

코지슬립에서는 국내에서도 사랑받는 씰리, 템퍼페딕과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프리미엄급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드는 브랜드를 엄선하여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 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으며 개인의 취향과 매치할 공간에 맞추어 폭넓은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코지슬립에서는 친환경 프리미엄 수입침대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을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신년맞이이벤트로 프리미엄 브랜드 매트리스(브랜트우드홈 또는 에어룸)를 구매 시  매트리스 1+1 이벤트를 비롯 킹사이즈를 퀸사이즈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등 큰 폭의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퀸사이즈 구매시 트렌디한 퀸침대 프레임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사 및 혼수침대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나 아이를 둔 가정이나 부모님에게 드릴 선물로 득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침대프레임의 경우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사이즈가 국내 사이즈와 달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코지슬립에서는 사이즈나 소재 등을 소비자가 원하는 취향에 따라 선정해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멀리서도 방문을 해주시기 때문에 코로나 확산 방지에 더 신경을 쓰고 있다"고 밝혔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회사 코지슬립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예약등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공식블로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직접 방문 또는 전화 상담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