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가구할인매장 경산가구백화점이 2021년 새해를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그동안 경산가구백화점을 아껴준 고객들을 위해 준비된 것으로, 침대 및 매트리스, 식탁, 소파 등 다양한 가구를 30~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경산가구백화점은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를 다루는 가구백화점이다. 현재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인아트 프리미엄 갤러리', 세계적인 침대 브랜드 'DeRUCCI', 프리미엄 디자인 매트리스 브랜드 '인코스엠', 이탈리아 전통적인 명품 소파 브랜드 '캔디까사', 기능성 패브릭소파 브랜드 '아쿠아릭' 등 국내외 22여개 가구 브랜드가 입점돼 있다.

이와 같은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는 경산가구백화점의 거대한 규모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산가구백화점은 모든 가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한 곳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비교할 수 있다. 

경산가구백화점은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대구침대 및 대구소파를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패브릭소파, 리클라이너소파 등의 가구를 시중 구입가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송병욱 경산가구백화점 대표는 “경산가구백화점은 1997년 오픈한 이후 개점 24주년을 맞았다”면서 “그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양질의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대한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