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최대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로 알려진 루모스가 침대메트리스 주요제품에 대해 소비자가 할인을 적용하는 슈퍼세일1 할인행사를 1월 한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슈퍼세일1 행사기간 중 고객들은 일반 매트리스 침대는 물론 선호도가 높은 패브릭침대, 라지킹매트리스 등을 기존 가에서 약 20~55% 할인된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루모스는 일산가구단지, 성남가구단지 등 전국 가구매장에 매트리스를 납품하고 있는 업체이며,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유명 브랜드들의 수입 침대메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이 체결되어 있어 거품 없는 합리적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이 강점이며, 매장에 상주하는 수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맞춤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또한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 킹매트리스 등 모든 전시 상품을 고객이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할 수 있어 발품을 팔러 다닐 필요없이 한자리에서 손쉽게 다양한 제품을 비교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레임 공장을 따로 운영하여 침대프레임을 주문제작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침대 프레임의 높이와 크기 등을 개인이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으며, 제작된 침대프레임은 공장 도매가 수준으로 공급된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1월 할인 이벤트 슈퍼세일1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 위치 정보, 신제품 소개 등 유익한 정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