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내 집 마련’을 하기 위해서는 집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의 환경도 제대로 파악해 나에게 맞는 집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집 계약 경험이 적은 신혼부부 수요자들의 경우 어떤 부분부터 고려해 집을 선택해야 할지 막막한 경우가 대다수다.

‘빌라정보통’은 지역별 빌라전문가의 고객 맞춤형 ‘무료 전문 컨설팅’을 통해 신혼부부 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에 든든한 지원자가 되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신혼부부 수요자들은 실속 있는 ‘내 집 마련’을 위해 신축빌라 분양 시장으로 많이 유입되고 있다”며 “외부 환경과 향후 미래 가치, 내부 구조 등을 반영한 ‘빌라정보통’ 지역별 빌라전문가의 무료 컨설팅을 통해 신혼부부 수요자들은 자신에게 알맞은 빌라 매매에 성공해 큰 만족감을 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과 지동, 화서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9천~2억2천,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와 상하동, 중동은 1억8천~2억5천, 시흥시 대야동과 신천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3천, 조남동과 월곶동은 1억8천~2억3천에 이뤄진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