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언택트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온라인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대부분의 소비 활동은 휴대폰과 인터넷을 통해 전반적으로 이루어진다. 혼수가구, 입주가구로 품목으로 빠지지 않는 소파, 침대, 식탁 등 온라인 주문액이 이전 대비 높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온라인 소비에 앞서 장단점은 하나씩 있기 마련이다. 일반적으로 고가의 가구들은 한번 구매 시 5년~10년이상으로 쓰는 제품들로 처음부터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볼 수 밖에 없다.

온라인 구매 시 이러한 품질들을 직접 확인이 불가할 뿐 아니라 고가 제품들은 기본적으로 높은 광고단가로 광고비용을 포함한 거품 가격에 포함된 눈속임이 상당수다.

감성소파 맞춤제작 전문 디바쎄는 온라인 고객층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럽 정품 원단 바쎄 임팔라, 노딕 중 원하는 패브릭과 색상을 선택하면 샘플을 가정내에서 직접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바쎄는 무엇보다도 국내 유일 플록텍스와 안티큐어의 수입 에이전시 MOU를 체결함으로써 가구 소비자들에게 보다 좋은 소파를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다. 글로벌 기업의 신소재 원단을 사용하여 차별화된 기능성으로 직접 국내 생산공장에서 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불필요한 옵션 항목을 제외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소파를 판매하고 있으며 OEM 대량생산 방식이 아닌 1:1 고객 맞춤제작으로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그리고 소파 구매 시 정품원단카드 제공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난다.

기능성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전문 브랜드로 물만으로 생활 오염을 지울 수 있는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기능성 패브릭쇼파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급 천연가죽을 제작된 가죽소파 라인업도 함께 전시판매하고 있다.

전국 직영점에서는 다양한 소파 라인업들을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여러 디자인과 사이즈, 타입으로 전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소파의 디자인, 외장재, 내장재 모두 두 눈으로 확인하고 만져볼 수 있으며, 소파 전문 직원을 통해 자세한 소파 정보, 관리법 등에 대해 안내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e편한세상영천1단지, e편한세상영천2단지, 중산코오롱하늘채메트로폴리스, 문성레이크자이 등 인근 예비 입주민들과 신혼부부들을 위한 소파추천 및 가구컨설팅도 가능하다

한편, 디바쎄는 온오프라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패브릭 샘플 지참한 소파 계약자에게는 패브릭 사각 쿠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입주민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 외의 자세한 할인 행사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및 직영점 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