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문갤러리
사진제공= 문갤러리

2021년 신축년이 시작되었다. 매년 새해가 시작되면 언제나 많은 사람들은 한해를 잘 보내기 위한 목표를 세우기 시작한다. 이와 더불어 새 시작을 위한 마음가짐으로 집안을 새롭게 단장하려는 고객들이 늘면서 가구전문매장들을 찾고 있다.

전북 군산시에 위치한 대규모 종합가구매장인 ‘문갤러리’는 최근 인기 높은 기능성 패브릭소파부터 가죽소파, 침대, 식탁 그리고 디자인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다.

새해가 시작된 만큼 2021년 1월 특별한 행사 소식을 전했다. 기존 행사보다도 행사 제품과 할인폭을 넓혀 고객들의 새 시작을 위한 준비를 돕고있다.

약 400여평의 넓은 규모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문갤러리는 토탈샵갤러리 형식으로 다채로운 컨셉가구들을 전시하고 있다.

원목가구, 벙커침대, 모던가구, 테이블세트, 붙박이장, 주니어가구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1,2층에 컨셉별, 테마별로 전시를 하고 있으며 고객의 공간에 맞춰 주문제작도 가능한 곳이다.

전시된 약 80%은 국내 가구 장인의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가구제품들로 집안 인테리어와 컨셉에 맞춰 사이즈, 컬러 등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다. 더불어 인테리어시공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가구 및 시공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사진제공= 문갤러리
사진제공= 문갤러리

예비 신혼부부의 경우에는 예식 준비로 많은 비용이 들어간 만큼 고가의 가구들을 사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다. 군산 문갤러리 1층에는 150평대에 달하는 할인매장도 운영하고 있어 퀄리티 있는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어 젊은 신혼부부는 물론 1인가구, 자취생들을 위한 생활 가구들도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군산하이마트 수송점과도 연계를 맺고 있어 전자제품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준비할 수 있어 익산가구단지, 전주가구할인매장 그리고 인근 부여, 공주, 순창 등 타지역에서도 많이 찾고있다"고 전했다. 전시장 앞에는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주차 후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군산 문갤러리는 백구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행사내용은 전시장 내방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