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여러 업계에서 이벤트를 실시하는 가운데 코로나 시대의 소비자들에게는 가구시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브랜드 소파, 매트리스등의 가구는 고가의 가격으로 측정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용을 해야 좀 더 저렴하게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에서는 패브릭소파, 통가죽쇼파 등 다양한 고급쇼파 및 세라믹식탁, 호텔매트리스등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통햐 구입할 수 있다.

최근에는 수원, 동탄, 오산 등 수도권 지역에서 입주를 시작하게 되면서 입주가구, 신혼 가구, 혼수세트 등을 살펴보는 소비자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 라고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가죽쇼파 전문 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여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소식을 전하였다.

현재 마진을 최소화하여 할인 행사를 하는 것은 물론 이거니와 진열된 특가 상품 대상으로 해 최대 50% 할인을 적용하고 있고. 이를 통하여 패브릭쇼파 외에도 6인용 세라믹식탁, 템퍼매트리스 등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안산, 평택가구단지 인근 루헨퍼니처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하여 공장 원가공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씰리 매트리스, 템퍼 매트리스 등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체험할 수 있기에 다채로운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충분히 살펴볼 수 있을 것이다.

그 밖에도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각 품목별 제품을 보유하고 있기에 고객 취향에 맞는 입주가구, 신혼가구 등을 원하는 패키지에 맞게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 

분당가구단지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 상담원이 1:1 맞춤 상담을 원칙으로 실시하고 있기에 언제든지 상담을 통해 제품을 체험 후 구입까지 완료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용인가구단지 관계자는 ”루헨퍼니처에서 현재 실시하고 있는 새해맞이 파격 프로모션으로 하여금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제품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가 있다.“ 고 전하였다. 

전문 상담원이 1:1 맞춤 상담을 실시하고 있기에 지금 거주하고 있는 집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샤무드 쇼파, 패브릭 쇼파 등을 추천해주고 있으며 리클라이너 쇼파, 템퍼 쇼파 역시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2021년 신축년 기념으로 추가 사은 행사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고하여 더 저렴한 가격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며, 파격적인 원가 공개까지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더 똑똑한 소비를 실시할 수가 있을 것이라고 본다.

루헨퍼니처의 위치는 수원동탄가구단지 인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이벤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방문예약은 해당 홈페이지 및 유선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