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구할인매장 ‘루모스’가 1월 신년 행사로 메모리폼매트리스 등 고급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슈퍼세일1을 진행 중이다. 

이번 슈퍼세일1은 루모스가 공급하는 주요 수입침대 제품에 대해 20~55% 파격 할인 혜택(제품별 상이)을 적용한다. 행사기간은 1월 한 달간만 한시적으로 실시된다.

루모스는 국내 최대의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로써 킹스다운, 썰타 등 미국 유명 브랜드의 신혼침대 추천 제품들을 엄선하여 취급하고 있다. 특히나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통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루모스 관계자는 “가성비 매트리스를 찾는 고객들은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유명 가구브랜드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수입 매트리스 전문매장 루모스는 경기도 광주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등 전국 80여개 가구점에 침대를 납품하고 있으며,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 '메롤라 디바니'와 독점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모든 전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볼 수 있으며, 매장 내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매트리스 상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더불어 국내 최장 보증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해 전국 어디서든 간편하게 A/S를 받을 수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1월 할인 행사 슈퍼세일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