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드슬랩 전문 브랜드 라피노에서는 2021년을 맞아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계 각지의 원목을 수입하여 통원목 우드슬랩을 제작, 유통하는 브랜드로 꾸준한 성장을 이루어 왔다. 

우드슬랩 전문 브랜드 라피노는 원목가구 및 가구시리즈 출시로 이번 2020년 한국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에서 개최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시상식 가구 부문에서 1위 자리를 꿰차는 성과를 냈다.

해당 시상식은 기업 경쟁력과 가치, 서비스 품질에 관한 평가를 받는 시상식으로 전도유망한 브랜드를 뽑아 시상하는 자리이다.

우드슬랩 전문 브랜드 라피노에서는 2020 시즌을 종료하며 새로운 2021년을 맞아 쇼핑몰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원목 컨텐츠와 원목가구 쇼핑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 전 제품 50% 할인과 전국 무료 배송&설치 1월 15일까지 우드슬랩 테이블과 우드슬랩 벤치를 함께 구매하게 되면 티크 도마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라피노는 전세계 각지에서 원목을 직접 수입하고 국내 직영 공장에서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2021년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A/S를 약속한다고 라피노의 관계자는 알렸다.

우드슬랩 전문 브랜드 라피노에서는 원목가구의 고질적인 문제라고 알려진 자연적 갈라짐 현상에 대해 2년 무상 A/S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인천 쇼룸 방문시 전시된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나무의 얽힌 이야기나 주문 제작에 대한 맞춤 상담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중인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라피노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