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트렌드로 무난한 인테리어 보다는 확 튀면서 기분전환이 가능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인테리어 가구 시장도 이런 흐름에 발맞춰 공간별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가 반영된 자사만의 홈 스타일링법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이 가운데 소파전문매장 디바쎄는 다양한 패브릭을 통한 자체 디자인한 소파와 화려한 컬러구성으로 가구 소비자들을 집중시켰다. 모던 심플한 디자인의 패브릭소파는 색상에 따라 다양한 인테리어 효과를 주어 멋스러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물만으로 소파의 묻은 얼룩을 지울 수 있는 이스라엘, 스페인 글로벌 원단을 사용하는 디바쎄소파는 패브릭에 따라 다양한 컬러 구성을 가지고 있다.

42가지의 다채로운 색상을 가지고 있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을 뿐 아니라 소파의 원단과 타입, 크기 등도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해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중요시하는 현대인들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일자형, 코너형, 모듈형, 카우치소파로 배치 및 구성도 자유자재로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 활용도를 높이면서도 예쁜 홈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관계자는 "대구가구할인매장 인근 e편한세상영천1단지, e편한세상영천2단지, 문성레이크자이 등 입주를 앞두고 거실소파로 기능성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소파, 사하라소파를 찾는 고객이 많다"고 밝혔다.

이에 디바쎄소파는 신규 입주민들을 위한 새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전상품 10% 할인 및 지인과 함께 소파 2개 구입시 기존 할인가에 추가적으로 5% 더 적용하여 각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디바쎄 구미점은 지역 내 소비 증가로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정부와 지자체에서 추진하는 구미 사랑 상품권 사용 가능한 가맹점이다.

직영점에서는 문성레이크자이, 중산코오롱하늘채메트로폴리스, e편한세상영천1단지 등 입주 아파트와 어울리는 다양한 소파 라인업을 전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직접 더블 플로킹 공법으로 제작된 소파의 뛰어난 내구성과 35kg 통스펀지, 이태리 밴드사용, 친환경 접착제 등으로 제작된 소파의 내장재를 직접 보고, 체험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이 외의 디바쎄 소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직영점 방문, 공식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