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천가구단지에 위치한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인까사’가 2021년을 맞이하여 입주 및 신혼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인 가죽소파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했다.

인까사는 세라믹식탁 및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 고무나무(러버우드) 원목을 활용해 다양한 가구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종합가구회사로 모던한 디자인과 내구성이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보인 원목가구 시리즈는 원목의 질감과 볼륨을 살린 서랍장을 비롯해 침대, 소파, 옷장, 식탁 등이 있어 다양한 원목가구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친환경 러버우드 원목 소재의 장정으로는 공기정화 및 습기제거 효과가 뛰어나다. 동시에 나무의 원색에 가까운 브라운, 베이지톤의 편안한 색감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또한 패브릭, 가죽소파처럼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종류에 상관없이 모든 프레임은 원목으로 갖춰져 있어 고급스럽고 차분한 분위기를 띄우며 튼튼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인까사 부천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속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제공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서 손님을 맞이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춘의가구단지 ‘인까사 부천점’은 보루네오 전제품 진열판매와 시즌별 신상품 입고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시하고 있다. 진열품 항시 할인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방문을 비롯해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