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을 맞아 미국수입매트리스 전문멀티샵 '코지슬립'에서  전제품에 대해서 새해 역대급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직수입하는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는 퀸매트리스 가격에 프레임까지 구매할 수 있고 일부 제품은 퀸사이즈 가격에 킹사이즈를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이사입주나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기회이다.

코로나로 인해 여러모로 피로도가 증가 되고 있는 요즘 면역력의 핵심 포인트인 편안한 수면의 중요성이 점점 화두가 됨에 따라 수면 관련 산업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 가장 중요한 숙면을 위한 침대매트리스에 신경을 쓰는 소비자가 점점 늘고있어  침대관련 시장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USA 씰리, 템퍼페딕, 썰타, 스프링에어, 코르시카나 등 다양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코지슬립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친환경 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은 최고의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여 무독성, 저자극의 구성요소로 이루어져 아기와 어린이, 노인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브랜트우드홈 매트리스에 사용된 뉴질랜드산 천연양모는 습기를 없애주고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켜주며 천연 난연재의 역할까지 한다.

명품 매트리스의 스펙과 기능성, 매트리스 전체가 친환경 소재라는 안전성까지 갖춘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은 오직 코지슬립에서만 체험할 수 있다.

코지슬립은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지정배송이 가능하며 모든 전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매트리스 상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많은 분들이 멀리서도 방문을 해주시기 때문에 코로나 확산 방지에 더 신경을 쓰고 있다.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발열체크를 진행하고 일 1회 환기 작업 및 매장 내에  손소독제를 배치해 위생에도 신경 쓰고 있으니 걱정없이 방문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회사 코지슬립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예약등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공식블로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직접 방문 또는 전화 상담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