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원목 공장 직판 브랜드 우드테라피가 2021년을 맞이하여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시중 가격 대비 최대 70% 수준으로 다양한 원목가구를 판매하는 특별 할인 전이 진행중이며 주요 품목에 대하여 한정수량으로 특가 판매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50만원 이상 구매시 마호가니 통 원목 도마를 증정하는 고객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하면서 원목가구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우드라는 나무 소재에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각지에서 품질 좋은 다양한 수종의 나무를 직접 컨택 하고 관리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이번 행사에 원목 침대 프레임, 원목 장롱, 원목 옷장, 원목 서랍장, 원목 화장대 등 침실 가구와 원목 식탁, 우드슬랩 테이블, 통 원목 식탁, 원목 그릇장 등 주방 가구에 이르는 다양한 공간별 가구를 제안하고 있다.

또한 원목 거실장이나 원목 수납장, 원목 책장, 원목 책상 등 재택근무를 위한 공간을 마련하기 위한 다양한 서재 가구도 특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준비 중에 있다.

유통비용을 절감하는 원스탑 시스템을 구축하여 국내에서는 최초로 투명한 가격 정찰제를 시행중인 우드테라피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입주 가구나 신혼 가구 및 혼수 가구를 준비할 때 필수적인 1:1 맞춤제작가구도 개개인에 따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은 물론 목재 변경, 사이즈 조절 등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원목가구의 특성상 오랜 시간 관리 받을 수 있는 AS 시스템이 중요하다"고 전하며 "3년의 품질보장 기간은 물론 15년동안 AS고객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과 더불어 1200평 규모의 오프라인 쇼룸에서 직접 원목가구를 경험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인천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등 경기권에서 차로 20~30분이면 도달할 수 있는 부평IC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우드테라피는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 홈페이지 게시판 등을 통한 다양한 상담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