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아울렛 가구매장 ‘루모스’가 씰리매트리스 등 인기 침대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슈퍼세일1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슈퍼세일1은 루모스가 공급하는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등 미국 유명 브랜드의 주요 수입침대 품목에 대해 20~55% 파격적인 할인 혜택(제품별 상이)을 적용한다. 행사기간은 이달 말까지 한시적으로 실시된다.

루모스 관계자는 “모션베드, 가죽침대 등 선호도가 높은 종류별 가성비 매트리스를 다양하게 한자리에서 비교해보고 할인가에 부담 없이 구매 가능”이라 전했다.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통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한 수입 가구 상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경쟁력으로 현재 용인아울렛을 비롯하여 분당가구단지 등 전국 80여개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 킹침대 등 모든 전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해볼 수 있으며, 매장 내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매트리스 상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여기에 침대 프레임을 주문 제작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 침대 프레임은 소재, 색상 등은 물론이고, 높이, 각도 등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되고 있다. A/S는 국내 최장 보증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한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1월 할인 행사 슈퍼세일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