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지오디바니 곤지암점
사진제공= 지오디바니 곤지암점

경기도 광주 곤지암 소파전문매장 지오디바니가 2021년 새해 맞이 이벤트로 최고급 가죽쇼파라인부터 기능성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소파, 거실가구, 침실가구 등 전품목 할인 프로모션을 돌입한다고 밝혔다.

지오디바니 곤지암점은 약 300여평 큰 규모로 1~3층의 단독 건물로 이루어져있다. 매장 자체가 크고 넓어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사이즈와 타입의 소파 라인을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1층과 2층에는 지오디바니 메인 상품인 최고급의 천연가죽으로 제작 된 소파들을 여러 디자인과 타입으로 전시하고 있으며 평수대에 따른 4인용소파, 5~6인용소파, 풀코너형소파와 다이닝 공간에 어울리는 대리석식탁, 거실테이블 등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3층에는 팔로모침대가 입점되어 있어 이휘재 쌍둥이 침대로 유명한 저상형침대부터 패밀리침대, 가죽침대프레임 등 다양한 모델을 실물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지오디바니 곤지암점
사진제공= 지오디바니 곤지암점

프리미엄 천연가죽소파 전문 브랜드로 알려진 지오디바니는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거실 가구 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제품에 따라 가구 사이즈와 색상 선택등을 할 수 있어 개인 취향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원하는 가구를 선택 가능하다.

파주가구단지, 곤지암가구단지 쇼룸을 방문하면 소파뿐 아니라 팔로모침대, 샤무드소파, 패브릭소파, 스톤슬랩,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한곳에서 비교 체험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전시장 앞에는 넓은 주자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편안하게 주차 후 여유롭게 가구 쇼핑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