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이 새해맞이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안 성정가구거리에 위치한 성정가구백화점은 새해맞이특가를 통해 천안쇼파 등 전시 상품을 30~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전했다. 1,000평의 대규모 매장에서 템퍼, 밀리 등 인기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을 비롯해 소파, 식탁, 침대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은 템퍼, 밀리 이외에도 르마블천안점, 고트레, 아쿠아릭 등 다양한 가구 전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소파는 원단 종류 10가지 이상을 보유하고 있고, 식탁의 경우 세라믹 식탁, 원목 식탁, 대리석 식탁 등으로 그 종류가 다양하다.

먼저 르마블천안은 국내 공장에서 제작하는 천연 대리석 브랜드로 젊고 섬세한 감각의 대리석 식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고트레의 식탁은 아카이사 원목을 사용해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길고 단단하다. 원목의 비규칙적인 무늬는 독특하면서도 아름다워 인테리어 효과도 가능하다.

성정가구백화점은 특히 천안가구단지 중에서도 아쿠아클린 본사 VIP 샵으로 선정된 베니시모 천안점이 있다. 아쿠아클린 소파는 스페인 최대 섬유전문기업 안티큐어의 원단을 사용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췄으며, 방수기능이 있어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점에서 취급하는 제품의 원재료들은 모두 국가통합인증마크 KC인증을 받았으며, 친환경자재 COC인증, 친환경도료인증까지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전시와 함께 품질보증기간을 전시해둔 만큼 확실한 A/S를 제공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최근 입주 및 신혼가구를 준비 중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세라믹 식탁, 원목 식탁, 대리석 식탁 등의 식탁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같은 제품을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에서 모두 비교해보고 살펴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전시할인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면서 “천안&아산 입주아파트 입주민들에게는 입주혜택으로 특별 할인가로 제공해드리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은 천안터미널 근처에 위치해 넓은 주차장을 구비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매일 방역에 힘쓰고 있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